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툰코시즌2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툰코시즌2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툰코시즌2

Blog Article

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으며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

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 요일별 검색, 초성검색,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 개그,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는 다른 웹툰 사이트처럼 웹툰 에피소드 목록을 한 화면에 보여주어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보고싶은 부부만 바로 클릭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웹툰을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상세한 정렬 기능을 통해 다양한 옵션으로 웹툰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에 광고가 많아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작품에는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쉽게 최신 자료를 구분할 수 있으며 인기순, 연재중, 완결된 웹툰으로 메뉴 클릭으로 간단히 작품들을 썸네일로 툰코 분류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다시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요일별 최신 click here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click here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click here 됩니다.

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장르로는 액션, 무협, 순정, 코미디, 스포츠, 학원, 미스터리, 공포, 성인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속도가 빠르며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즈툰은 블랙툰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웹툰다시보기 썸네일 링크는 블랙툰 링크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같은 운영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광고클릭 자제: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